이마트에 조두순이 나타났다는 이유로 시끌벅적 합니다. 아래와 같은 게시물이 올라와 사람들이 흥분에 도가니가 되엇는데요.
사법부는 머하냐 등의 여러가지 글들이 난무하고 사람들이 급 발진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의 사진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분노를 사고 있는데요.
아래의 사진 사진이 발단의 원인이 됩니다.
조두순 실시간 이마트 술사는 사진
전자발찌가 보인다 등의 게시물을 올리게 되면서, 여럿 커뮤니티에 올라와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게시물에다가 비난을 하기 시작햇습니다.
조두순은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 시피한 인물 입니다. 나영이 사건을 비롯하여 큰 범죄를 저지르고도 교도소에서 수감을 하며, 보복을 하겠다는 등의 말을 일삼으며, 운동을 하는등의 죄 없는 의식으로 인해 사람들이 분노에 찬 사건인데요.
조두순 이마트 술사는 사진 사위의 등장
하지만 정확한 확인사실 없이는 비난을 하지 말아야되는 이유가 나타났습니다.
한 사위가 나타나 자기의 장모님, 장인어른 이라고 나타났는데요. 게시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진에 올라온 모자와 신발을 인증을 하면서, 죄 없는 사람 함부러 마녀사냥을 하지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장인어른, 장모님이 해를 입을까봐 걱정이라고 게시자의 글이 올라와 있는데요.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지고 않고, 무작정 급흥분하여 글을 적는것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무엇이든 중립으로 보고 조금잇다가 결과가 나온다면, 그때서야 나서도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엄한 사람을 조두순으로 만들어버린 사건인듯 합니다. 누군가 경찰이 신고까지 하여 조두순이 나왔다고 경찰이 출동하는 사건의 해프닝도 벌어졌다고 합니다.
https://www.insight.co.kr/news/331823
일단 사위 되는 분이 최초 유포자를 신고할지 안할지는 미지수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