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 아끼는 방법 희망대출 이용하기 한달50 만원 절약

최근에 고금리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대출이 되지 않아 사채업으로 이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던 중에 KB국민희망대출이라는 상품이 출시되면서 많은사람들이 몰리게 되어 신청을 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희망대출의 경우 대환대출 목적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며 운영규모는 5000억원정도라고 합니다. 실직적인 이자 부담을 줄이고자 만든 연 금리 10%미만으로 무조건적으로 시행이 되는 상품인데요.

해당 상품은 금리가 변동이 없어 무조건 적으로 10%이상은 상승하지 않는 아주 효자종목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10%가 넘는 고금리를 이용하는 분등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시

예시로 다른 대출 상품에서 1억원 한도로 16%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잇는 고객이 10%의 금리로 갈아타는 경우 한달에 50만원이라는 금액을 세이브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럼만 서민의 삶이 도움이 되고 잇는 효자 종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한도 금액도 높아서 10%이상의 고금리를 이용을 하는 고객이라면 필히 신청하여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자세한 조건은 아래의 글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다 받아 볼 수 있는 건아니다

말그대로 나라에서 진행을 하는게 아니라 금융사에서 시행을 한 것이다보니 구제를 해주는 것처럼 해도 어느정도 조건이 있는것 은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청을 했지만 불가 통보를 받으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바로 DSR 규제로 인하여 40%기준을 충족하지 못하여 신청이 불가하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규모가 5000억원이라 모두를 수용하기에는 한계가 잇다고 국민은행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부기준과 고객의 소리를 들어 계속해서 개선을 해나간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꼭 신청하여 금리를 덜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