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보험 비상금 대출 종류 어떤게 있을까?

서울보증보험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서울보증보험에서 신용을 평가하여 상대방에게 대출이 가능한 서비스를 말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하는 비상금대출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서울보증보험에서 진행하는 대출 서비스로는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 하나은행 신한은행 정도가 있는데요.

각각의 은행 대출 상품과 금리 대상 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데요.

근로 복지 공단에서 제공하는 금융 융자 서비스에도 있으니, 한번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근로복지넷 대출 종류 및 신청방법은?

 

(advertisement)


서울보증보험 비상금 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처음으로 설명드리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나오는 비상금 대출 서비스이며, 당연 대상조건은 서울보증보험을 기준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신용등급으로 평가되었지만, 이제는 서울보증보험을 기준으로 진행이 됩니다. 아래에 간략한 조건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분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1년, 1년 단위로 재신청 가능
대출금리
최저 3.32%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으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비상금 대출 조건 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서울보증보험 비상금 대출 –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입니다.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아래와 같이 간략하게 조건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분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1년, 1년 단위로 재신청 가능
대출금리
연 4.532%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으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 신청방법 무직자도 가능?

서울보증보험 비상금 대출 –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쏠편한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해당서비스도 마찬가지로 대출대상의 경우 서울보증보험을 기준으로 발급받는 고객에 한하여,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략한 정보를 파악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쏠편한 포켓론과는 중복 이용이 불가한 상품이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분
대출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2백만원
대출기간
1년, 최대 10까지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 4.08%

다음과 같은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직자의 경우 대출을 쉽게 받는 은행들이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 곳 1금융부터 알아보기

(advertisement)


이상으로 서울보증보험 비상금 대출 할 수 있는 3곳 은행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