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기 어플 후기, 동사무소 스티커 필요없음 (의자 등받이 캐리어 수거)

빼기 어플을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이번에 28인치 캐리어 1개와 의자 등받이를 버려보았는데요. 굳이 대형페기물 스티커를 붙이지 않고 이용을 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거기다 폐기물 처리 가격이 차이가 없이 이용해 볼 수 있는 점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해당 대형페기물 가격을 비교하시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하실 듯 합니다.

그럼 빼기 어플 사용한 후기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빼기 어플 사용 후기

사용후기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빼기라는 사이트에서 지원을 하는데요. 홈페이지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아직 지원되지 않는게 많아 어플에서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빼기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본인 등록을 진행합니다.

2. 본인등록의 경우 어플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인증 등록가능 합니다.

3. 본인이 버릴 페기물을 버리기 위해서 등록을 합니다.

4. 페기물 사진을 촬영하여 카테고리 등을 선택하여 페기물의 가격을 확인합니다.

(advertisement)


5. 무겁지 않은 경우, 기본가격 1000원으로 책정하는 듯 하더라구요.

6. 몇월 몇일날 어느 장소에 버릴지 정하기로 하고 결제를 합니다.

7. 버리기전 “빼기ABDE3” 등으로 인증번호를 작성하고 대형페기물에 버립니다.

8. 해당일자가 되면 수거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해당 위치에 버리는게 맞냐고 질문이 오는데요. 맞다고 하고 말했던 위치에 두었다고 하면 됩니다.

9. 수거 업체가와서 대형페기물을 가지고 가게 됩니다.

 

위와 같은 절차로 빼기 어플로 대형페기물을 수거하게 됩니다. 저는 해당 어플을 통하여 캐리어와 의자 등받이를 버렸는데요. 절차는 위와 같이 진행이 되니 후기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용하는 빼기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제가 버린 방법을 작성하여 놓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빼기 어플 사용방법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