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햇살론15 중복 이용 가능?

햇살론 햇살론17 중복 이용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 드린다면 “중복이용가능하다”라고 말씀 드릴 수 있는데요.

그럼 이 둘의 상품은 어떤 차이가 있으며, 어떤 것을 먼저 이용하여 보면 좋을지 차이에 대해서도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햇살론 15 중복 이용 유의사항

대출을 받아야 되는 상황은 여러상황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을 곳이 마땅한 곳이 없다면 사용 해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햇살론 금융상품입니다.

햇살론의 금융상품은 대표적으로 되는게 아래와 같이 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햇살론 17 상품이 현재 햇살론 15로 변경이 되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중복대출을 받는것으로 중요한 것은 보증서를 발급해야 되는 것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보증서에 관련하여 문제가 생기게 되어 대출이 부결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부결을 생각하기 보다는 일단 신청을 해보시는게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햇살론과 햇살론 15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advertisement)


햇살론, 햇살론 15 차이점?

햇살론과 햇살론 15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금리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 15의 경우 금리 15.9% 의 중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최대금리가  20%로 새로이 적용 되었는데요. 그런 것 치고는 꾀나 고금리 상품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일반 햇살론의 경우  6~9%의 금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것부터 금리의 차이를 두고 있는데요.

  • 햇살론 – 6~9%
  • 햇살론 – 15.9%

이런 금리의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그럼 햇살론을 사용 하실 때  유의해야 될 점에 대해 대략 감이오시죠?

 

햇살론 중복 사용시 유의사항

햇살론, 햇살론 15 상품의 경우 중복으로 사용하게 된다면 일단 금리가 저렴한 ‘햇살론’ 이 훨씬 유리해 보입니다. 일단 사용을 하는 것도 순서대로 사용을 하시는 것을 염두해 두시면 좋으 실듯 합니다.

그리고 햇살론 햇살론 15의 경우 대출을 해주는 주체가 다릅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 햇살론 – 2금융권 금융사 대출 진행
  • 햇살론15 – 국민행복기금 보증주체 진행

위와 같이 은행이 주체가 되는 것이랑 국민행복기금에서 지원을 하는 것과는 다르게 지원을 하므로 중복으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햇살론 15를 사용하기 보다는 금리가 높으므로 다른 서민 대출을 이용을 해보시는 것을 오히려 추천 드리는데요.

햇살론을 사용하기 전 추천드리는 대출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햇살론 대출 하기 전 추천 대출순서

  1. 햇살론유스
  2. 새희망홀씨대출
  3. 햇살론
  4. 햇살론 15
  5. 미소금융

순으로 대출을 받아 보시는게 가장 바람직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대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