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무료 실시간 보기 어떤 컨텐츠가 있나?

티빙에는 정말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영화를 볼 수도 있지만 티빙에서 진행하는 오리지널 컨텐츠도 즐겨 볼 수 있어 참좋은듯한데요. 다만 티빙을 이용을 할려면 유료로 월 요금을 결제를 해야만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가격은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잇으며, 최저가의 경우 7,9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약이 조금 있지만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다는거에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로 결제를 하지않아도 되는 컨첸츠가 있습니다. 티빙을 무료로 실시간 보는 컨텐츠가 있는데요. 해당 컨텐츠를 소개하여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무료 실시간 보기 컨텐츠는?

티빙으로 무료로 실시간 볼 수 있는 컨텐츠로는 다음과 같이 이용하여 볼 수 잇습니다. 당연 일단 티빙을 회원가입을 해야 되는 조건에서 볼 수 있으며, 간단한 광고를 시청하면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총 4가지를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매주 최신회차 업데이트

매주 최신회차의 프로그램을 최신작으로 하여 실시간으로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인기작으로는 ‘노는언니’, ‘연애의참견 시즌3’, 무엇이든 물어볼사등으로 최신작을 실시간으로 하여금 매일 방영을 해주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유료결제를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컨텐츠 입니다.

 

인기정주행채널

인기정주행채널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유행했던 드라마나 인기 있었던 예능을 쉬지않고 계속해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예능이나 드라마를 한편씩 진행을 하여 볼 수 있으며, 해당 컨텐츠를 다시보기 및 시간 때우는 용도로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매주 업데이트 무료 정주행

매주 업데이트되는 무료 정주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진행했던 드라마를 재방송을 하여 실시간 라이브를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곳 같으면 돈을주고 보아야 될 컨텐츠를 티빙에서는 이렇게 무료로 최근 방송한 예능과 드라마를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단 원하는 화수를 볼 수 없어 안타깝지만, 제공을 해준다는것에 의의를 두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스포츠명승부도 티빙과함께

스포츠를 보는 분들은 명승부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명승부의 하이라이트만 잘라서 편집을 해놓은 것도 있습니다. 이런 영상도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잇다는 것인데요.

저도 축구 하이라이트같은걸 좋아해서 종종 시청하여 보기도 합니다. 스포츠관련 하이라이트 무료로 보실 분들은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아래는 티빙을 저렴하게 볼 수 있거나 이요하는 방법들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