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단톡방 몰래 나가기 기능 활성화 하기 (PC,모바일 설명)

카톡 단톡방 몰래 나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해당 기능이 생성이 되면서 많은사람들이 원하던 기능이 드디어 생기게 된 것인데요.

어떤 무리에 소속해 잇지만 그 무리에서 나오기가 번거로울때가 잇습니다. 카톡방인 단톡방,단체방에 나가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나의 존재를 알아채고 왜 대화방을 나갔냐?고 추궁을 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속해있고 싶지않거나 강제로 초대된 분들의 경우 몰래 나가기 기능이 절실히 필요로 하였을 겁니다. 현재 실험실에서 셋팅을 할 수 있는 것이라, 어떻게 셋팅가능한지 알아겠습니다.

 

카톡 단톡방 몰래 나가기

카카오톡 채팅방을 몰래 나갈 수 있는 기능이 생기게 되었다고, 신문기사에서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적용을 해보았는데요. 정말 손쉽게 적용을 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advertisement)


아래와 같이 따라하시면 이제는 오픈톡이나 단체톡방에서는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고 카톡방을 몰래 나가기를 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방법은 PC 카카오톡에서도 가능하며, 모바일도 설정하여 볼 수 있습니다. 둘다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몰래 나가기 모바일 설정방법

1. 모바일 카카오톡을 실행 합니다.

(advertisement)


2. 우측하단 […]을 선택 합니다.

3. 우측상단 [톱니바퀴] 모양을 누릅니다.

4. [실험실] –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5. 나갈 채팅방에 방문하여 [채팅방조용히나가기] 항목을 체크하고 나가시면 됩니다.

 

카톡 몰래 나가기 PC 설정방법

1. PC 카카오톡을 열어 로그인을 합니다.

2. 좌측하단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실험실] – [채팅방 조용히 나가기] 항목을 설정합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기능을 활성화 하시면 손쉽게 카카오 톡방 몰래 나가는 기능을 설정하여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