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및 어플 추천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카드를 정말 많이 발급을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회사만 해도 무려 19가지 정도가 되는듯 한데요.

잘알려진게 대표적인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등등 여러가지가 카드가 존재를 하면서 그 안에서도 많은 카드의 종류들이 발급을 하고 있을겁니다.

현재 제가 들고 잇는 카드만 해도 체크카드 신용카드 포함해서 6개의 신용카드를 들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는 이유는 많은 포인트적립에 혹하여 우리는 신용카드를 사용 할 것입니다.
신용카드 회사의 경우 각각의 플랫폼인 어플을 가지고 잇어 각각의 홈페이지나 어플을 이용을 해야만 포인트조회가 가능할것인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통합으로 조회를 할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시스템 이용하기


해당 서비스는 여신금융협회에서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www.cardpoint.or kr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본인이 사용을 하고 있는 카드 내역의 포인트를 모두다 조회를 할수 있게 해놓았는데요. 카드포인트통합조회를 같이 따라해보시면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바로가기 :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사이트를 방문을 하시면 위와 같이 통합조회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항목을 클릭을 하여 이동을 진행을 합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사용을 하기 위해서 인증을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아이핀계정이 있으시다면 아이핀 인증을 진행을 하셔도 되고, 없으시다면 카드인증으로 진행을 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카드인증으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인적사항을 먼저 입력을 했어야 했는데 업데이트 되었나 보네요.

(advertisement)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팝업창이 하나띄우면서 KCB 본인인증을 진행을 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저는 삼성카드를 들고 있기 때문에 삼성카드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클릭을 하시고 이동을 하면 위와 같이 삼성카드 앱카드로 진행을 해볼건데요. 카드 인증이 진행이 된었다면, 아래와 같이 인적사항이 자동으로 기입이되고 나머지 주민번호 뒷자리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카드를 조회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삼성카드 BC카드, 현대카드가 있어 3개만 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카드, 신한 카드 , 삼성 카드 , BC 카드 , 국민 카드등의 포인트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저는 한번도 한 적이 없는데 궁금하네요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아래와 같이 비씨, 삼성, 현대 카드를 조회를 할수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차례로 포인트를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BC카드에 포인트가 8190 포인트가 잇네요? 맛잇는거 사먹어야겠습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아무래도 저처럼 카드 포인트에 대해 생소하신분들이 많으실듯 하세요 꼼꼼히 하시는 분들은 포인트를 챙겨서 이용을 많이하시지만 저는 그렇지 않다보니.. PC를 이용을해서 카드 통합조회가 가능한 방법인데요. 여신금융협회에서는 이런것도 지원을 해주는지 처음 알앗습니다.

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도 소중한 포인트 찾아 현금으로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를 사용을 하는 방법으로는 자사 카드몰을 방문을 하셔서 현금처럼 이용이가능한데요. 자세한간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어플

카드통합조회서비스를 하는게 모바일에서 지원이 되는데요 아직까지는 아이폰에는 지원되지 않는다고해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만 지원을 한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사용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하지만 오류가 많아서 그런지 어플의 평점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데요..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바로가기: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어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