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학교 3곳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예쁜색감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 나희도의 펜싱 생활과 남자 주인공인 남주혁과의 로맨스가 재밌는 작품이라고 보여지는데요.

그리고 제작진은 스튜디오 드래곤이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예쁜색감의 촬영지를 참 촬영을 잘하는 듯 하네요.

이번에는 학교 촬영지에 대해 알아 볼려고 하는데요. 제가 알아 본 곳은 총 3 군데의 학교가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학교 3곳

현재 스물다섯 스물하나 학교 촬영지로는 총 3곳 정도가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1. 고창대성 고등학교

나희도가 전학가기전의 학교 입니다.

현재는 폐교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전라북도에 위치해 있는 학교라고 합니다. 구석에 위치해 있다보니, 인원수를 제대로 받지 못하여 폐교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1화에서 나희도가 전학을 가고 싶어하는 장면을 그린 학교라고 보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학교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지 학교 장면

 

2. 논산 여자상업 고등학교

논산에 위치한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 입니다. 나희도가 펜싱을 하기 위해서, 방문한 학교의 모습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학교의 모습이 이쁘다 보니, 매화 마다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 모습이 자주 비춰지게 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논산 여자상업 고등학교 논산 여자상업 고등학교 논산 여자상업 고등학교

 

3. 전주 제일 고등학교

전주 제일고등학교의 경우 수돗가에서 장난치는 나희도와 남주혁의 장면을 담을 모습인데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전주 제일 고등학교

전주 제일 고등학교

전주제일고등학교에서 위와 같은 장면을 촬영하였다고 하네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현재 스물다섯 스물하나 학교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색감이 예뻤던 촬영지가 있는데요. 아래의 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스물다섯 스물하나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