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선지급 4월 추경 진행?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되면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이 진행이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인데요. 2차 추가 경정 예산을 편식을 공식화 한다고 선언 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공식적으로 추가적인 사항은 없으며 주로 소상공인에게 지급이 될 예정이라고 보여지게 되는데요.

정보가 나오는대로 글을 채워서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이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후보 공약이기도 한데요. 일단 대통령이 당선 된다면, 업체당 방역지원금 300만원을 지원하기로 되었으며, 공약과는 별개로 추가적으로 600만원을 더 지원하여 최대 1000만원 정도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한다고 합니다.

해당 방역지원금을 이용하여 대출금 만기를 연장 및 세금, 공과금, 임대료 인건비에 대하여 충분히 지원을 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서 인데요.

 

(advertisement)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대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대상의 경우 아직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4월쯤에 편성하여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대상의 경우 아직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4월쯤에 편성하여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그때 다시 수정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지원예정, 예산안?

취임후 100일간 동안 코로나 긴급 구조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하는데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분들에게 대한 지원금을 만들고자 의지를 밝혔습니다.

기존의 정부 추경안인 방역지원금 300만원과는 별개로 추가로 600만원을 추가하여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하겠다고 약속을하는데요.

이런 지원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예산이 19조 2천억원의 추가 예산이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지원금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