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이 모르는 위치 추적 생각도 못했을 걸?

상대방이 모르는 위치 추적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구글 계정만 이용하고 있었다면 써볼만한 방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은 어플을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되며, 그냥 결과물만 확인하면 됩니다.

위치추적의 경우 많은 방법으로 추적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을 찾는 전문인력을 고용하여 본다던가 아니면 위치추적관련 용품을 몰래 넣어 상대방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을 사용을 해볼법 한데요. 하지만 이런방법은 대부분 불법이기도 합니다.

상대방 이 모르는 위치 추적 이미지

아 그리고 흥신소 관련 경우는 합법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선이 불법인지는 모르겠으나..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해당 방법은 실시간 위치추적이라 보다는 상대방이 지나간 경로를 확인 하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 또한 위치추적이라고 할 수 있다고 보는데요? 어떻게 확인이 가능할까요?

 

상대방 이 모르는 위치 추적 방법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훨 많을거라 생각 됩니다. 해당 분야는 관심 없으면 아무도 모릅니다. 그걸 쓰고 있는 저도 헤당 기능이 있다는 걸, 얼마 안되어서 알게 되었으니깐요.

(advertisement)


바로 구글지도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부분은 상대방이 인지를 못 할 확률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 이 모르는 위치 추적 GPS 이미지

상대방 이 모르는 위치 추적 경로보기

1. 스마트폰의 [구글지도]를 켜준다.

2. 구글 로그인을 진행한다.

3. [좌측상단 메뉴] 선택한다.

4. 메뉴중 내 [타임라인]을 선택한다.

5. 시간별로 날짜를 셋팅하여 상대방이 지나간 경로를 아래와 같이 볼 수 있다.

시간대 별로 지나간 경로 확인 가능

해당 방법은 상대방의 휴대폰에 GPS 위치가 상시 켜져있을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GPS가 꺼져있다면 소용없는 방법이니, 다른방법을 찾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다른 참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