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만 해도 주식을 안하면 바보라는 말이 들리는 것처럼 정말 미친 상승장이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증권상품이 나오기도 햇으며, 그중에 미니스탁이라는 플랫폼을 이용하여 비싼주식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식으로 지원을 합니다.
1000원으로 애플 주식의 지분을 살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어디서 이런 서비스를 지원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미니스탁 지원 증권회사는?
미니스탁을 지원하는 증권회사로는 우리나라에서는 한국투자증권이 대표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미니스탁을 이용하여 비싼 주식들을 소수점 단위로 쪼개어서 구매할 수 잇는 방식을 구현한 것인데요.
1주를 사는게아니라 0.001주를 구매하면서 동전이나 소액으로 주식으로 해볼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주식은 항상 우상향이라는 믿음으로 미니스탁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사람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소수점 투자는 비트코인에서 시작을 하였는데, 이게 이제는 주식으로 까지 번지게 되면서 최근 서비스 신청자 100만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한국투자증권에서 진행 하였습니다.
미니스탁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니스탁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니스탁앱을 통하여 가입하여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고 천원 지페로 주식을 구매해 볼 수 잇는 미니스탁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 주식 투자 기술 내부자 거래 확인 후 미리 들어가기
- 주식 청약이란? 증권사별 공모주 청약방법
- 미국채권 사는법
- 숨은 휴면 주식 찾는 방법 순서 알아보기
- TSMC 팔아버린 워렌버핏 애플로? 이동 단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