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야후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어로 번역하여 보는 방법

미국 야후 홈페이지 바로가기 언어 번역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 때 주니어네이버 만큼 인기있는 사이트가 있었는데요.

바로 야후 꾸러기라는 사이트였습니다. 주로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만화 영상이나 게임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였는데요.

최근에는 운영하지 않아 방문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몰랐는데 ‘야후’라는 사이트 역시 굉장히 큰 규모의 포털 사이트이더군요.

하지만 한국에서는 한국 토종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에 밀려 2012년에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야후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지만, 미국인들에게 야후는 굉장히 중요한 사이트 중 하나인데요.

(advertisement)


다수의 미국인들이 흥미를 갖고 있는 스포츠면에 있어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국 야후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국외 스포츠 뉴스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국야후 바로가기

미국 야후 바로가기의 방법의 경우, 정말 간단한데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야후’를 검색하시거나 아니면, 위의 링크로 바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미국 야후 바로가기

저는 네이버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서 네이버 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맨 위에 뜨는 사이트가 바로 미국 야후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게되면 이런 모습이 뜨게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스포츠에 관한 카테고리가 정말 많은데요. 스포츠, 축구 등 스포츠에 관한 카테고리가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사회적 이슈인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카테고리도 볼 수 있는데요.

미국야후 헤드라인

뿐만 아니라 올해 11월달에 이뤄질 미국 대선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2020 ELECTION’이라는 카테고리도 보입니다.

스포츠 뿐만 아니라 정치에 관한 정보도 다루고 있어, 여기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종종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국내 언론에서 다루는 내용보다는 미국 포털사이트에서 다루는 정보가 양도 방대할 것이고 그 깊이 또한 훨씬 깊을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미국 야후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 야후 뉴스

야후라는 사이트가 우리에겐 낯선 사이트일 수도 있는데요. 저 역시도 구글 외에는 국외 포털 사이트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낯설답니다.

하지만 스포츠같은 경우에는 야후 사이트에서 주로 다루는 분야이기 때문에 더 좋은 질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미국 야후 홈페이지 한국어로 번역하는 방법

한국어로 보는 방법은 이전에 설명을 하여놓은 글을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결과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이슈나 뉴스 등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야후 한글 번역

크롬 브라우져를 이용하신다면 한글을 간단하게 번역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한글 번역이 좀 어색하긴하지만 못봐줄 정도는 아니니, 볼만하실겁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