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칼바람의 나락 캐릭별 템트리 보는 방법

롤은 역시 칼바람의 나락이 제맛인 듯 합니다. 지금은 무작위 총력전이라고도 하는데요. 칼바람의 나락을 진행하면 생전해보지도 않은 캐릭터를 선택하여 애를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템트리는 어떻게 올려야되는건지 긴가민가 하기도 한데요. 그럴때 사용할만한 유용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칼바람의 나락 이란 무엇인가?

칼바람의 나락은 게임을 선택할때 별도의 다른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별도의 라인없이, 길이 하나  뿐이며 서로 대치하면서 5VS5로 싸우는 매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캐릭터는 랜덤으로 정해지게 되며, 같은 팀원과 캐릭터 체인지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 기존의 롤 방식과 똑같이 진행되며, CS를 먹고, 상대방을 처치하여 돈을 얻고 아이템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advertisement)


칼바람의 나락의 장점은 일단 빠르게 게임이 끝난다는  것 입니다. 일반게임의 경우 기분 40분을 잡아 먹는 반면, 칼바람의 나락은 길어봐야 20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캐릭터가 랜덤으로 정해지다보니 생전 처음해보는 캐릭터를 하게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템트리를 어떻게 올라가야 되는건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참고할만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무작위 총력전 템트리 보기 좋은 곳은?

무작위 총력전 템트리 보기 좋은 사이트를 추천을 드리자면 “포로지지”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포로지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캐릭터별 마다 다양한 템트리를 그냥 볼 수 있습니다.

  1. 포로지지 사이트를 방문한다.
  2. 사이트 상단 [챔피언 분석] – [칼바람의 나락] 클릭한다.
  3. [칼바람 분석] 클릭한다.

  4. 챔피언 이름을 적어주고 선택한다.
  5. 해당 캐릭터의 아이템 빌드를 확인한다.

이렇게 하시면 칼바람의 나락을 재미있게 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리그오브레전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