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레드맴버스카드 카드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다면?

기아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받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레드맴버스라는 카드 인데요. 카드에는 10만포인트라는 현금으로 사용해볼 수 있는 지원금을 지원받게 됩니다.

기아 맴버스 한도에서 사용하는 것이지만, 자동차를 정비하거나 아니면 레드맴버스포인트몰을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의 기한은 5년이며, 5년동안 아껴쓰다보니, 어느순간 포인트가 소멸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기아포인트몰이라고 이용하여 쇼핑이라도 하자고 햇더니… 비밀번호를 깜빡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기아 레드맴버스 카드 고객센터

모르는게 있다면 레드맴버스 카드를 지원하는 고객센터를 연락하면 빠르게 해결하여 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은데요.

  • 080-200-2000

위와 같이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연락해서 상담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쉬운 비밀번호로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해당 글을 보시는 분의 경우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아 레드맴버스 카드 비밀번호 생일?

5년전에 기아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한 기억이 없습니다. 그래서 위에 적어놓은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니 초기 비밀번호를 따로 변경을 하지 않았다면, 본인 생일월일 4자리로 지정이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주민번호에 기재 되어있는 생일의 경우 5월 15일이라면, 0515 이런식으로 비밀번호가 지정이 된다는 겁니다.

(advertisement)


해당 태어난 월일만 알고 있으시다면 충분히 고객센터를 통화하지 않아도 기아 레드맴버스 카드비밀번호를 찾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