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실시간 무료로 시청 가능한 컨텐츠 4가지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어느것이 무료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한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알아본 것으로는 아래와 같은 리스트의 경우 무료로 티빙에서 이용권을 이용하지않고서도 광고만 잠깐 봐준다면 시청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티빙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컨텐츠의 경우 4가지 정도가 있으며, 이는 실시간으로 라이브로 방송이 됩니다. 이용방법은 일단 티빙 회원가입을 진행을 해야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 컨텐츠

인기정주행 채널

해당 채널에서는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를 라이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 응답하라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등 인기있엇던 드라마나 예능을 보여줍니다.

(advertisement)


 

매주 최신회차 업데이트

(advertisement)


매주 진행했던 최신회차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노는 언니 및 무엇이든 물어보살등의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을 최신회차로 볼 수 잇습니다.

스포츠 명승부도 티빙과 함께

스포츠 관련 하여 명승부를 하이라이트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하이라이트의 경우 아래와 같이 ufc 아시안컵, 월드복싱등의 매치를 하이라이트로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매주업데이트 무료로 정주행

매주 업데이트 진행하는 화수도 무료로 정주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진행할려는 시간을 확인을 하여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여 바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화수를  보질 못해 아쉽기도 하지만 무료로 이렇게 제공을 해준다는 것이 참 혜자스럽기도 합니다. 티빙에서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대표적인 서비스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티빙 저렴하게 이용방법?

티빙을 자주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네이버 맴버십을 통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파티를 4명정도 구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티빙을 시청하시면 굉장히 저렴한 비용으로 티빙을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