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탈모약 순위 10위 알아보기

가장 안전하고 부작용 없고 저렴한 탈모약의 순위가 많이들 궁금해 하실거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현존하는 탈모약 1위는 프로페시아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탈모약의 성분

먹는 약의 탈모의 주재료는 2가지가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해당 약의 성분을 1mg의 성분을 포함하여 탈모약이 제조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미국 FDA 에 정식으로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는 피나스테리드라는 탈모약의 성분입니다. 모든 제네릭 탈모약에 들어가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먹는 탈모약 종류 4가지 복용시 주의점은?

탈모약이 하는 일은?

탈모약이 하는 일은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을 억제하는 일을 합니다. 해당 성분은 주로 남성호르몬에 나타는분들에게 주로 사용이되는 방법 입니다.

테스토스테론 + 5알파 환원효소를 만나게 되면 DHT라는 물질이 되는데요. 이 물질이 머리 탈모를 일으키는 주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물질을 합성을 방해하는게 바로 탈모약의 효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탈모약은 머리를 자라나게 하는게 아니라 호르몬의 합성을 방해하여, 원래대로 머리가 자라나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잇는 약 입니다.

그럼 이런 약의 순위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아래의 순위를 참고하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탈모약 순위

솔직히 순위는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설명을 드리자면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피나스테리드 계열

  1. 프로페시아
  2. 핀페시아
  3. 모나드정
  4. 베아리모정
  5. 피나테드정
  6. 헤어로그정
  7. 그로모정
  8. 네오페이사정
  9. 다모케어정
  10. 다모페시아정

두타스테리드 계열

  1. 아보다트
  2. 네오다트
  3. 다모다트
  4. 두테드
  5. 두테스몰
  6. 두타스테리드
  7. 두로칸
  8. 두스타
  9. 두아보
  10. 두타겟

등으로 순위를 확인을 해보시면 되실듯 합니다. 대표적으로 사용이 되는 탈모약이 1~5위 정도로 되는 탈모약이 대표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먹는 약으로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을 지어 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전문의와 상담을 하시고, 탈모약을 지어 복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탈모약이 효과를 볼려면 기본 3~6개월정도는 복용을 해야만되니, 참고하시고 복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은 탈모약도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