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곳? 8곳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곳? 8곳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신청방법과 같이 작성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토스

제일 첫번째로 이용해볼 수 있는 대출 서비스는 토스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한도금액의 경우 10~50만원으로 한도 금액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대출대상
만 19세이상 당행 신용평가 시스템 신용등급 1~12등급 이내
대출한도
최소 10만원~ 최대 50만원
대출기간
1개월
대출금리
연 최소5.83% ~ 최대8.0%

그래서 정말 소액을 이용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사용을 해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근데 웃긴게 토스어플에서 보이지 않는다면, 아무나 이용할 수 없는 서비스라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쏠편한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대출 대상으로는 만 19세이상의 서울보증보험 증권이 발급가능한 분에 한하여, 대출이 진행이 됩니다.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분
대출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2백만원
대출기간
1년, 최대 10까지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 4.08%

최저 50만원부터 시작이 되며, 직업에 상관없이 무직자 누구든 대출이 되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 금리 및 자세한 신청 방법은 이전에 적어두었던 글을 참고하시면 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2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대출 서비스이니 유의하시고 대출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만20세 이상이어야 하며, 대출의 신용도가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 점수가 459점이상이어야 합니다.

최대 300백만원까지 가능한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 입니다. 당연 무직자도 조건만 맞으면 대출이 가능한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만20세 이상 NICE 개인신용점수 459점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1년, 최대 5년연장
대출금리
연 4.37%

 

케이뱅크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1금융권에서 진행하고 있는 케이뱅크 은행입니다.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이 발급이 가능한분에 한하여 대출이 진행되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대 300백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보증보험만 발급 가능하다면 누구나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분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1년
대출금리
연 3.31%~8.17%

 

사이다 뱅크

무직자 50만원이 사용해볼 수 있는 대출 사이다 뱅크 입니다. 사이다뱅크 또한 2금융권의 은행이니 대출을 하실때 유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으로는 만20세 이상의 개인신용평가 검사를 진행하여, 대출이 진행이 됩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만 20세이상 개인신용평가 심사진행
대출한도
최대 500백만원
대출기간
1~3년
대출금리
최저 6.9%

 

위비뱅크

우리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위비뱅크라고 하는 상품인데요. 아래와 같이 조건을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이 산출이 가능한 고객에 한하여 대출을 해볼 수 있는 은행인데요.

통신등급 산출을 하는 방법은 해당 링크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1년
대출금리
최저금리 4.42%

 

카카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마찬가지로 무직자분들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의 경우에도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한 분에 한하여 대출이 가능한데요.

만19세 이상의 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혀야 하며, 최대 300만원 한도로 대출이 가능 합니다. 금리 또한 저렴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겟네요.~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한분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1년, 1년 단위로 재신청 가능
대출금리
최저 3.32%

 

농협 올원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소액대출 서비스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아마 추천드리는 상품중에 금리가 가자 낮지 않을까? 생각되는 상품입니다.

아래와 같이 간략한 조건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만19세이상이어야 하며, 통신서비스를 이용하여 등급이 산출이 가능한자에 한하여, 대출이 진행이 되는 상품입니다.

현재 금리의 경우 2.96%의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준금리가 오른다면 현재보다는 금리 조금더 오른다고 볼 수 있겠네요.

대출대상
만 19세이상,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
대출한도
최대 300백만원
대출기간
3년
대출금리
최저 2.96%

 

(advertisement)


위와 같이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곳? 8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은행에 문의를 하여 대출을 시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