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전 여친 최영아 누구인가? 해당사건이 안타까운 이유

디스패치에서 최근기사인 김선호에 대한 기사가 뜨게 되었습니다. 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이라는 주제로 디스패치에서 기사를 내놓았는데요.

디스패치의 내용은 김선호를 옹호하는 분위기의 기사였습니다. 디스패치의 경우 연예관련 전문 기사를 관련하여 작성을 하는 곳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어찌나 철저하고 정보망이 좋은지 이전에 제니 카이 연애설이 떠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 디스패치 언론사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자료를 취합하여 김선호에 대한 기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김선호 전 여친 최영아 누구인가?

김선호 전 여친이라고 알려져 있는 최영아는 누구인가에 대해 궁금하실 겁니다. 최영아는 1985년생으로 2009년에 YTN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0년 쯤에 KBS 기상캐스터로 활약을 한 활동이력이  있습니다.

키는 170CM로 순한 눈매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의 이력으로는 2013년 4월 쯤 삼원가든 회장 박수남의 아들인

박영식와 최영아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KBS를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살고 있다가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혼을 한 정확한 시기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2017년 즘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김선호 전 여친은 언제부터 교제?

2019년 연말에 둘은 우연히 만나게 되어 2020년 2월쯤에 영화를 보고 데이트를 하기 시작햇습니다. 정식으로 교제를 한 시점으로는 2020년 3월에 최영와와 김선호가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사귀는 도중 최영아의 이혼녀인걸 밝히며, 연애동안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2021년 5월말에 서로 결별을 하며, 6월~10월동안 원망 스러운 문자를 보내며, 최초 네이트글인 10월 17일날 폭로글을 올리게 됩니다.

출처:디스패치

 

해당 사건이 안타까운 이유

김선호는 광고주 피해금액만 230억이라는 거금의 피해액이 만들어 졌으며, 개개인의 일이지만 이미지로 먹고사는 연예인이다 보니, 설사 해당 디스패치 기사가 사실이더라 하더라도, 김선호의 피해입은 이미지는 회복되기 어려울 것 입니다.

저 또한 갯마을 차차차를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로 써는 정말 안타까운 일인데요.

진실은 둘 만 알고 있겠지만, 서로에게 득이되는 것도 없는 싸움을 하여, 굳이 원망과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언론에서는 김선호가 낙태를 종용했다는 식의 언론기사를 써보냈다고 막 언론에서 난리를 쳣지만, 디스패치에서는 김선호 및 알고 있는 지인을 통하여 사실 관계를 확인을 하고 그로 인하여 최아영이 거짓말을 종종 했다는 보도를 보기만 해도 충격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물론 디스패치를 가지고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일단 지인들을 말과 그리고 카톡 대화메세지 등을 이용하여 종합하여 기사를 내보냈기 때문에 마냥 거짓말이라고 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제 뇌피셜 이긴 합니다만. 아래와 같은 상황으로 글을쓰지 않았을까 생각을 합니다.

전 여친인 최영아는 자신의 억울함을 알리고 싶어, 네이트판에 K 모씨라고 밝히며, 자기의 분한 마음을  글을 쓰는데, 분명 MSG를 첨가하여 글을 썻을 겁니다.

그리고 해당 글로 인하여, 민중의 반응이 이렇게 과하게 돌아 올 줄은 몰랐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 남친이 잘나가고  있으며, 모두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는 모습을 보니 한편으로는 배가 아프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지난 번에 애기보살 관련하여 유튜브를 본게 있었는데요. 해당 디스패치 기사가 맞다면 정말 소름돋기 짝이 없네요..ㄷㄷ 아래의 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선호 사주 본 애기보살

해당영상은 2021년 2월에 나온 영상 입니다. 저도 사건이 터지고 이후에 봣는데 과연 진짜일까?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점점 분위기가 진짜로 쏠리는 중이네요?

 

갯마을 차차차 공진 3대 미스테리 무엇인가?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장소) 주소 총정리 어디일까?

 

 

Leave a Comment